Top latest Five 동탄 맛집 Urban news



교육정보 먹고 리뷰하기 떠나요 여행 맛집 탐방 카페 부동산 정보 비숑뚜부 일상 홈 생활정보 제품리뷰 여행정보 맛집 방명록

동탄 카페거리에 위치한 스테이크전문점 프레스비이다. 가게 내부는 넓지 않아 예약하고 가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부채살 스테이크는 미디움레어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으며 또한 해쉬포테이토가 인기이다.

You're us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b, so we'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n easier Variation to provde the best knowledge.

다만, 당분간은 인파들로 북적일 것으로 예상되니, 저희 가족은 좀 여유로워지면 다시 한번 방문해 볼 생각입니다. 잔디밭에 돗자리 펴고 근사한 동탄호수공원 야경을 배경으로 캔맥주 한잔 하면서 말이죠.^^

군포 해물탕은 예약이 필수인 맛집이다. 미리 전화해서 인원을 말하면 알아서 해물탕 사이즈를 정해준다. 푸짐하게 들어간 신선한 해산물도 놀라운데 랍스터가 들어간다는 것이 특징이다.

식사로는 이곳에서 식사 메뉴로 사랑받는 옹기 된장라면... 해산물도 풍족하게 들었고 밥도 한 술 말려있어 술안주로도 좋습니다.

이탈리아 음식 말고도 평소에 접해보지 못했던 음식들도 눈에 보입니다. 그리고 브런치도 메뉴가 있는 게 독특하네요. 이른 점심 때 가면 여성분들이 많이 와서 브런치를 즐깁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백화점. 먼저 공간이 넓어 유모차 이동에불편함이 없다. 또 아이들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사실 애들은 쇼핑을 재미 없어하지 않나.

소스가 어향소스인데 두반장넣고 간장넣고 약간 새콤짭짤달달한 느낌이예요. 거기에 청양고추를 썰어넣어서 매콤까지 잡은 맛.

포가타는 그릴 하우스니까 그릴 요리 하나는 꼭 시켜주고요! 평일 런치에 가면 버거 종류도 있으니 맥주 한잔이랑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도 완비!!!

ㅜㅜ 동탄호수공원 주차장과 레이크꼬모 주차장은 이미 만차! 만차인 주차장 앞 도로에도 대기한 차량들로 꽉 막혀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습니다.

크기, 두께, 튀김과 고기의 비율, 맛,양, 종업원들 친절도...모두 만족했던 곳.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드디어 엔데믹 시대에 들어서면서 답답했던 일상을 서서히 회복하고 best website 있는 요즘입니다. 덜큰이 여러분들도 무사하시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